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74,360   |   작성일 : 20-02-03 16:44
혼인무효 및 혼인취소로 이혼 할 때 어떤 것을 동의 해 두지 않으면 안되는 것일까 요?

이혼 할 때의 주요 동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산 분할 및 위자료에 대해 누가 언제 무엇을 분배 내지 지불 하는가?

(2) 처녀로 돌아가거나 이혼시의 성을 그대로 사용하거나 혼전 호적에 돌아가거나 새로운 호적을 만들까.

(3) 미성년 자녀가있는 경우

● 친권자 결정 - 부모 중 누가 친권자가 될까.

● 자녀의 결정 - 부모 중 누가 아이를 데려다가 양육 양육 하는가?

● 양육비 - 아이 월액으로 정하는 것이 많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지불하거나 임계와 종기 (성인기에 도달 달까지 등)을 명확하게 기재한다.

● 면접 교섭 - 아이를 거두어 않은 부모도 원칙적으로 자녀와 만날 수 있습니다.

● 호적과 씨 - 어머니가 친권자와 되어도 아이는 아버지의 호적에 남아 있습니다. 그럴 때, 아이가 어머니의 씨를 칭하고 어머니의 호적에 들어가려면 가정 법원의 허가가 필요합니다.

이혼시 위자료와 재산 분할은 얼마 정도가되는 것입니까?

이혼시의 재산 분할은 다음의 3 가지 요소가 있다고되어 있습니다.

1. 혼인 중 부부 공동 재산의 청산

2. 이혼 후의 생활 곤궁 자에 대한 부양

3. 이혼에 대해 책임있는 당사자에 대한 위자료 청구

따라서 1의 관점에서는 결혼 ​​후 취득한 재산이라면 비록 남편 명의의 것도 거기에는 아내의 공헌이있는 것이기 때문에 이혼시에이를 청산 할 필요 해지고 있습니다. 재산 분할 및 위자료의 구체적인 금액을 계산하려면 재산의 액수 당사자의 사회적 지위와 소득, 혼인 기간, 당사자의 책임 행위, 정신적 고통의 정도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때문에 변호사와 잘 상담하십시오.
무료이혼법률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