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열람수 : 75,378   |   작성일 : 20-02-03 16:06
그런 경우에는 상대방과 대화를 통해 이혼 조건을 결정하면 좋습니다. 대화로 이혼을하는 것을 협의 이혼이라고하지만, 협의 이혼의 경우에는 당사자가 납득하기 만하면 어떤 조건의 이혼 조건에서도 정할 수 있습니다 (단, 미풍 양속에 위반하지 않는 한 입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지불 들어 주기만하면 500 만엔의 위자료도 1000 만엔의 위자료도 1 억엔의 위자료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토론에 위자료 지급을 결정하면 할부로 지불 해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판결되면 일시불 주문이되어 버렸 상대에 돈이 없어서 지불 할 수없는 경우에는 그대로 지불을받을 수 없게되어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 협의 이혼 할부 약속을 한 경우 상대방에게 돈이 없어서 도 매달 월급에서 분할하여받을 수 있으며, 지금 전액을 지불받지 않으면 대신 고액의 위자료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가급적 비싼 이혼 위자료를 청구하기 위해서는 협의 이혼 (또는 조정 이혼)에 의해 토론에서 위자료의 금액과 지불 조건을 결정할 수 유용하므로 명심합시다.

상대에 대해 위자료를 지불 해 달라고해도, 상대는 왜 지불해야 하느냐고 반박 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부정을하고있을 때, 이곳이 왜냐하면, 부정을하고 있잖아라고해도, 상대는 시라를 잘라 그렇게하지 않았다. 위자료는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오는 것이 많습니다.

여기가 너무 끈질 기게 말하면, 상대는 「시끄러워! 니가 그런 거니까 이혼에있을거야! 니가 위자료를 지불! 라고 말하고, 반대로 부족하여 오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무료이혼법률상담